본문 바로가기
오늘의 관심사/웹소설

(완결)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 신노아

by 안나오 ANNAO 2021. 4. 25.

제목이 안티인 소설!...이었으나 제목 변경!(뒤늦게 확인...^^)

sss급 자살 헌터 --> SSS급 죽어야 사는 헌터

웹툰으로 보가 시작했는데 웹툰 작화나 연출도 좋고 소설도 재밌습니다..! 양판소 같은 제목이지만 양산형 아닙니다ㅠㅠ

🔹️내용 소개🔹️
F급 헌터였던 김공자는 탑의 1등 헌터인 염제를 부러워하며 질투합니다. 그리고 탑은 김공자의 질투에 경악하며 스킬 카드 하나를 던져줍니다.

상대방의 스킬 중 하나를 복제할 수 있는 어마어마한 스킬 카드! 단, 자신을 죽인 상대한테서 스킬을 빼올 수 있었습니다.

김공자는 기껏 얻은 S급 카드가 죽어야 사용 가능하다는 걸 알고 술을 마십니다. 그러다 염제가 성녀라는 헌터를 죽이는 모습을 보게 목격하고, 도망치다 걸려서 염제에게 죽게 됩니다.

그리고 염제의, 죽으면 하루 뒤로 회귀하는 스킬을 얻고 하루 전으로 돌아오게 됩니다.

김공자는 염제 같은, 능력은 있지만 인성은 창렬한 쓰레기를 헌터를 살려두어서는 안된다고 생각하고 복수를 결심합니다.

하지만 염제는 죽으면 하루 전으로 회귀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었죠.

하지만 김공자 역시 이제 히루 전으로 회귀하는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김공자는 염제가 각성하여 스킬 카드를 갖기 전, 11년 전으로 돌아갈 때까지 4050번의 자살을 결심합니다!

전 여기서 아, 이 작품 달려야겠다 결심했습니다.

🔹️특징🔹️
주인공은 포기하지 않는 근성, 고통받는 약자를 외면하지 못하는 따뜻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 소설의 가장 좋은 점은 다양한 주제를 맛볼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학교폭력, 기억의 소중함, 좀비, 문명 게임, 식민지, 권력, 예술, 권력 다툼, 이미지메이킹, 로맨스, 무협, 소수의 희생은 정당한가, 아동학대, 운명 등등 현실과 판타지, 여러 장르를 넘나들며 다양한 소재와 주제에 대해 풀어냅니다. 그리고 그 풀어내는 솜씨도 기가 막히고요.

🔹️
소재 ☆☆☆☆☆
필력 ☆☆☆☆
설정 ☆☆☆☆
길이 ☆☆
현실감 ☆☆☆☆

근데 화수가 너무 많아서 뒤로 갈수록 살짝 지치고 물리는 감은 없지 않아 있는 거 같아요.. 일단 저는 200화 좀 안 되게 읽었는데 조금 지침... 이젠 좀 천천히 읽어야 될 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