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관심사

재혼황후 258화 감상문?

안나오 ANNAO 2021. 4. 19. 13:03

네이버 웹소설 - 재혼황후 258화

🔸️ 샬렛 공주와 화이트몬드 국왕과의 대화.
샬렛 공주가 엉뚱하긴 해도 정치적 계산이 빠르고 똑똑하단 사실을 알 수 있었다. 겉으로 보기엔 역시 지적인 공주...

항상 느끼지만 샬렛 공주, 착각이 심하다. 자의식 과잉? 《남주의 엄마가 되어버렸다(고은채)》의 하데스가 생각나는 부분.

🔸️카프멘은 샬렛 공주를 사랑하게 될까? 카프멘의 마음이 바뀌지 않는 이상, 나비에 황후를 위해 사랑하는척 할 뿐이다.

결국 샬렛과 나비에 중에서 선택해야하는 순간 나비에의 이익을 우선시 할 것 같다. 그러면 두 사람의 결혼은 파국으로 끝나지 않을 수 있나? 샬렛 공주는 상처 받을 수밖에 없을 것 같은데...

두 사람의 관계가 어떻게 될지 흥미진진.

🔸️나비에의 쌍둥이
나비에의 외모에 하인리 성격, 하인리 외모에 나비에 성격... 나중에 둘 다 황제가 될 거 같긴한데 과연 각각 어느 나라의 황제가 될까? 나비에의 성격을 닮은 아들?

🔸️벌레 인형
하인리는 벌레 싫어하고, 새대가리 일족은 벌레 먹지 않는데 왜 벌레 모양 인형을 만들어 줬을까? 새라서 그런 거 같지만, 결국 벌레를 안 먹는데..

🔸️힘 주고 꾸밀 준비
동대제국에 가서 "보여줄게" 시전하는 준비... 후회해라 소비에슈. 얼마나 화려하고 예쁠지 기대되면서도, 뭔 일이 일어날까 조마조마한 건 왜일까.

🔸️에르기
에르기... 참 안타깝지만 선역은 아닌 게 분명한 캐릭터. 그래도 행복해졌으면 좋겠다.

🔹️감상
이번 편 조금 지루했다. 여러 주제가 찔끔 찔끔 나와서 그런 거 같다. 이야기 진행도 적었고. 임팩트 있는 장면이 없어서 일러도 그냥 애기 보여주는 거 같고...?

이번화는 전체적으로 다음 단계를 위한 밑밥? 토대를 쌓는 느낌?이었다. 이번화가 지루했던 만큼 앞으로는 또 무슨 일이 벌어지려나~ 기대된다!